Awesome
D I S C L A I M E R




Hola blogger ! I am the owner
of this craziest blog ever .
Please be nice here ya .Follo me ! *

Story About Links

Goodies FB TWEET

S H O U T H E R E






C R E D I T S



Basecodes Aina Hanani
Edited By Liyana Izzati
Navigate by : WanaSeoby
Header by Exotics Inspirit
Background by Eyka
Best view in Google Chrome only

Saturday 19 January 2013 | 00:24 | 0 Strawberry

[Tiffany] Girls’’ [Jessica] Generation
[Tiffany] Let’’s dance
[Tiffany/Jessica] Hit the beat and take it to the fast line
[All] Yeah yeah yeah
Yeah yeah yeah
Yeah yeah yeah
Yeah yeah yeah
[Taeyeon] Mudae wi neoreul cheoeum bwasseul ttae
Nae juwie sigandeureun modu meomchugo gaseumman ttwieo
[Yoona] Pyeongbeomhan naui insaengeul bakkwojun
Neon naui daensing kwin
[Tiffany] Jiruhan naui ilsangeul kkaewojun harutbamui party
[All] Nae mameul sarojamneun daensing geu hwaryeohan somssi
Neoui geu igijeogin maepsi geu ajjilhan sexy
Sum makhil deut hae yeah yeah
[Jessica] Hanchameul jina naega mudae wieseo
Geuttae geudaecheoreom chumchugo noraehae
Machi kkumgata.. Jeongmallo
[Sunny] Pyeongbeomhan naui insaengeul bakkwojun
Neon naui dancing queen
[Yuri] Jiruhan naui ilsangeul kkaewojun harutbamui kkum
[All] Nae mameul sarojamneun daensing geu hwaryeohan somssi
Neoui geu igijeogin maepsi geu ajjilhan sexy
Rideume momeul matgyeo na yeah
[Yoona] Neon naui dancing queen
[Sunny] nuga mworaedo yeongwonhi
([Tiffany] I don’t care what anyone thinks cause you’re the one who makes me dance.
You’’re one the who makes me sing. Can’t nobody be my dancing queen but you.)
[Hyoyeon] Nae maeumsogui seuta
[Taeyeon] Neon naui hero neon naui hero neon naui hero
([Jessica] I get the “chills” when i see you move, see you groove.
The way you shake your body is “look at me everybody!” your dancing makes me “hot”.)
[Tifany] Dancing, [Seohyun] geu hwaryeohan dancing
[Jessica] Ni igijeogin maepsi geu ajjilhan sexy
[Tiffany] Rideume momeul matgyeo na yeah
[All] Nal sarojabeun dancing ni geu hwaryeohan somssi
Geu igijeogin maepsi ajjilhan sexy
[Taeyeon] Sum makhil deutan neo yeah
[All] Dancing dancing
Show me now show me now
Bring it on
[All] Party jeormeumeul bultaeul dancing party
Modu da hamkke hae party
Jeormeumeul bultaeul dancing party








Older Post | Newer Post